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회원개인정보&예치금.포인트 이전 안내
작성자 카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09-12 16:52:0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681

바보몰

새로운 도약과 운영 이관 공지 합니다.


2000년 12월  늦은 성탄절 저녁 탄생한 쇼핑몰이 바보몰 입니다.

20년이라는 시간이 흘러가며 800.000명이 선택한 바보몰

이 되었습니다.  


이제 바보몰은 모든  주문건외 환불.클레임건에 대해 완료를 했으며

 2019년 10월1일 까지 운영후 새로운o2o 플렛폼

시장으로 도전하려고 합니다.


포인트&예치금 처리방안 오랜동안 누적된  회원 예치금.포인트에

많은 고민을 했습니다.


한분 한분 의 고객이 소중하기에 믿을수 있는 업체들과 비딩을 한 결과  

2018.4월부터 바보몰과 회원정보 위탁을 하고 데이터를 분석  제공하는  

(주)비큐와 상품배송, 예치금.포인트 소멸을 언제든지 가능 하도록

회사와 계약을 마무리 했습니다.


(주) 비큐에서는 기존 바보몰에서 운영하던 상품 a/s및 주문건에 대해

책임을 집니다 (3개월동안 바보몰과 카자의 동시 모니터링)

바보몰은  CS상담과 이전 처리후 주문과 고객  등급을 담당 할것 입니다.


주) 비큐, caza.co.kr 은 많은 고객분들이  지금 보다 더 빠른 배송과 상

품 다양성을 구성 하였습니다.

할인 쿠폰과 혜택이  더 많도록 만들었습니다.


최고의 서비스로 .....



 e커머스  시장에 도전장을 낸  (주)비큐에 많은 응원 바랍니다.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INSTAGRAM

@ 인스타그램 아이디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국민은행465137-01-012173
    • (주)비큐서울시 강남구 논현로149길 13-5


    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   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   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   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